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광주 24시간 국밥 오치동 창평국밥 찐 맛있는 국밥집(단일메뉴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랑해지네요.

어제 오늘은 좀 더웠던 거 같은데요

날씨가 쌀랑해지면 역시 국밥이 땡기죠

 

 

오치동 창평국밥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저는 프리랜서고 오후출근할때가 많아서

오전에 국밥 한 그릇 뚝딱 먹고 올때가 많거든요

위랑 아래랑 동일한 콩나물 국밥인데

저는 갈때마다 콩나물 위주로 먹어요...

혼자 가기도 하고

여기 콩나물 국밥은 살짝 매콤도 하면서 깔끔한 맛이에요

모든 육수가 대부분 그런 거 같아요

 

 

깔끔한 국물이에요

좋게 말하면 돼지잡내가 안나고,, 안 좋게 말하면 그런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수도

여러 사람을 데리고 가서 먹여 본 결과

모듬국밥보단 단일메뉴 국밥이 더 맛있데요. ㅎㅎ

정말 많이 가고

아침 대용으로 너무 든든해서

코로나 전에는 한달에 서너번은 꼭 갔던 곳인데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다시금 국밥이 생각나더라고요

24시 하고, 혼자 가서 먹어도 눈치안보이고..

 

 

맛집이라 늘 사람이 많고 회전율이 높아서 재료도 신선하지 않을까 해요.

참, 저기 올려져있는 다대기 다 풀면 너무 매우니까

반 정도만 푸세요.

깔끔하고 맛있는 국밥집으로 오치동 창평국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