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나주 혁신 카페 오블럭 후기(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안녕하세요

나주 혁신도시 카페 .. 나주 오블럭입니다.

밀크티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던데

 

 

 

베이커리류도 많고

카페도 깔끔 분위기도 좋고

넓직한 곳이라 좋네요.

요기는 2층입구입니다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좋았어요.

문 옆에도 오블럭이라고 써있는.. 의자 있는 포토존이 있어요

 

 

저도 사진 찍고 싶지만......흠.........ㅋㅋ다음부터는 삼각대를 챙겨다녀야 할까봐요

혼자다닐때가 더 많으니,

주변사람들 지나다닐때 사진좀 찍어달라고 하면 민폐일까요?!

들어가면 바로 베이커리류가 있어요

지금 상황은 상황이니 체온체크하고, 방명록 작성하고 들어갔어요.

개인적으로는 빵이 개별포장이 되어 있으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냉장고 옆에 원두가 있어요.

옆에 여과지랑.. 기기도 있던데

어느정도로 갈아져있는지 짐작하기 어려웠어요

물어볼까 하다가 사진 않을거라 그냥 패스..ㅋ

원두 종류랑 블렌드 종류가 다양해서

커피를 좀 전문적으로 하신 곳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명한 나주 오블럭 밀크티에여!

사실 저번에 먹어봤지만 제 취향은 아닌것같아 오늘은 무난무난하게 바닐라라떼 먹었어요.

콜드브루도 맛있어 보이네용.

밑에 있는 음료들은 뭘까요?... 음

2층이 정말 엄청 넓어요.

넓찍하게 앉을수도 있었겠어요.

그리고 전망이 너무 좋네요..

들판이 펼쳐져있구..ㅋㅋ

2층에 막 들어왔을 때 사진이에요.

그냥 봐도 되게 넓어 보이지 않나요?

전.. 이런 넓은 곳이 좋습니다.

제가 카페를 갈땐 보통 3-4시간정도 머무르려고 가는데

너무 좁으면 ㅠ 있기가 좀 눈치보여요..

그래서 맨날 스타벅스만 가거든요

 

 

근데 나주 오블럭은 넓고

커피도 맛있는 편이라.. 좋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