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주문 배스킨라빈스 무인결제 우왕 신기해요!

안녕하세요

선물로 받은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

추석이지만 어디 나갈수도 없고 짱박혀 있는 우리 집 식구들을 위해 ㅠㅠ

아이스크림 바꾸러 다녀왔어요!

정말 좋아하는 언니가 줬는데.. 통크게 패밀리로 주셨더라구요~

덕분에 행복하게 먹었어요. ㅎㅎ

룰루랄라 베스킨라빈스에 갔는데

 

 

뙇... 무인결제 시스템!

음. 첨 써봤습니당.

더 편하긴 한 거 같아요.

늘 맛 고르느라 어려웠거든요..

다만..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어렵겠다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

저는 젊은세대라 편하게 주문했는데 ^^;

하나하나 사진 찍어왔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쭉~ 내려보세요!

ㅎㅎㅎㅎㅎ실루엣이 그대로 비춰보이네요

처음 가면 이렇게 한쪽에 무인결제 시스템이 있어요.

요기에서 화면을 그냥 터치하면

용량 고르는 화면이 나와요.

저는 패밀리를 받았기 때문에 패밀리~!

사이즈를 고른 후에 포장시간이랑 스푼 개수를 고르면 됩니다.

이 담에 맛 선택이 들어가는데~ 요게 좋았어요!

요기서 다섯 개를 고르면 밑에 쇽 쇽 쇽 들어가요.

차라리 이렇게 골라주는게 더 좋은 거 같기도 해요.

사람이 많을 때는.. 저는 고민이 많은 스타일이라 고민하고있는데

기다리게 하기 미안했거든요 ㅠㅠㅠ

저는 아몬드 봉봉봉 엄마는 외계인 그린티는 꼭 고릅니당.

 

 

초코나무숲도 좋아하고.. 

사진은 저렇게 찍었지만 다시 생각을 바꿔서

초코나무숲을 두개 더 추가했읍니다. ㅎㅎㅎㅎㅎ

그러면 포인트를 고르는 곳이 나오고요. 해피포인트랑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대망의! 두구두구

기프티콘 여기서 사용할수있어요!!!!

모바일상품권을 누르고

오른쪽 하단에 바코드를 띡 찍으면

와~ 됩니당!

아이스크림 챙겨와서 눈누난나~

발걸음도 가벼운... 맛있는 아이스크림!

요로케 담아왔어요

보지 않고 그냥 포장해주시는대로 담아왔는데

옛날만큼 꾹꾹 담겨진게 아닌거같은건 기분 탓..? ㅠㅠ

조금 덜 담아진거같기도 하고..

어련히 알아서 잘 담아주셨겠져.ㅋㅋ

그리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요즘 여기저기 무인결제시스템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도 봐서 신기하기도 하고.

어르신들은 많이 어려울거같기도 하고..

오히려 사람과 소통하기 어려운 분들은 이게 더 좋을거같기도 하고

여러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맛있습니당..^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