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담양 현재국수 맵지않은 비빔국수 떡갈비랑 국수랑 같이먹고싶다면 여기!

안녕하세요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따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져서 담양 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야외에 앉을 자리가 있어 요기로 갔는데....

그늘이고 하니 너무 추워서 차에서 담요도 가져와 덮었어요...ㅋㅋㅋㅋ

안으로 들어갈까 하다가 그래도 강가를 보면서 국수 먹고 싶어서 밖에 앉았답니다.

 

모처럼 신랑이랑 나갔기에 커플세트(멸치국수+열무비빔국수+파전)에 떡갈비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어요. 얌얌.

너무 맛있었고, 전에 진미국수는 비빔국수가 좀 매웠는데 현재국수는 하나도 안 맵고 새콤 달콤해요!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거같아요.

ㅎㅎㅎㅎ 너무 좋아용! 맛있어요!

전경은 이러합니다. 

맘카페에서 안 매운 비빔국수집 물어봤다 찾은 곳이에요.

 

지난 번은 아이들이랑 같이, 오늘은 신랑이랑 둘이 왔어요.

올 때마다 야무~지게 먹고가요.

저번 진미국수는 매운거 잘먹는 큰애도 거의 남겼거든요. ㅠ

현재국수 가격표입니다!

저는 커플세트+떡갈비 해서 25000원어치 먹었어요. ㅋㅋㅋㅋ

특이하게 여긴 국수집에서 떡갈비를 팔아요.

근데 맛있어요.

떡갈비랑 비빔국수랑 먹으면 얼~ 마나 맛있게요!?

증~말 맛있었어요!!!

떡갈비가 그릇까지 따뜻하게 나오는데

비빔국수랑 먹으면 엄청 맛있습니다.

 

근데 바람이 너무 차가와서 국물이 좀 빨리 식어서 아쉬워서...

좀 잠잠해지면 안으로 들어가서 먹고 싶네요.

아이들이랑 오기 너무 좋은 국수집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안 매운 비빔국수 드시러 가시려면 담양 현재국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