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비비고 수제고기만두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 매워요...ㅎㅎㅎ

안녕하세요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 수제고기만두 후기에요.

사먹은지는 좀 되었는데

사진찍어놓은 게 있길래 포스팅해요.

저는 만두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비비고 왕교자 젤 좋아해요.ㅎㅎ

아무데나 넣어먹어도 맛있거든여...

이 날은 일 끝나고 와서 배고파서 허겁지겁 만두를 쪘는데

사실은.. 애들이랑 나눠먹을려고 많이 쪘는데..

제가 포장지 위 안보고.. ㅠㅠㅠㅠㅠ 청양고추있다는 내용을 스킵하고 그냥 샀더라구요...하하...

조기 하단에 보이세용?

육즙이 살아있는 돼지고기에 청양고추를 더해 깔끔한 맛!!!!

근데 제가 먹기는 뭐 살짝 매콤해도 괜찮았고요

 

 

매콤한것보다 고추 맛? 고추 향? 이 났어요.

그래서 평상시에 느끼한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만두가 맛있겠다 생각했어요.

저도 맛있긴 했고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근데 제가 수제 만둣집 만두를 많이 안 먹어봐서... 흠...

담양 모두가 만두 있었는데 지금은 안 하는 거 같고.

한 판(?) 쪄서 접시위에 올려두니까

누가 저보고 저거 다 드시게요?! 한번에?! 라고 하길래

이정도는 누구나 다 한번에 먹지 않나요~? 라고 응수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9개밖에 안 되네요.

만둣집 만두를 느끼고 싶으시고 고추 맛 괜찮으신 분들에겐 추천해요

 

 

근데 아이들이랑 드시거나 ㅠ ㅠ 매운거 많이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시한번 고려해보세요.

엄청나게 맵다!!! 는 아니에요.

맵찔이인 저도 먹을만은 했어요. ㅎㅎ

고기도 듬뿍 육즙도 듬뿍이었고요.

아.. 지금 보니 살짝 고추만두 맛이 났던 거 같아요

전에 고추 모양으로 고추만두 팔던 거 아시나요? 지금도 팔거같은데..

그 느낌으로 고추맛이 납니다. ㅎㅎ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 수제고기만두 드셔보고싶으신분들은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