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

전대후문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전대후문 맥날 DT 맥모닝 맛있는 에그맥머핀콤보와 핫케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대후문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로 맥모닝 이용한 얘기를 해볼게요.

블로그의 길은 멀기도 멀어서.... ㅋㅋ

운전하다 멈추고 사진 찍으려니 어렵네요.

 

 

아침에 문득 맥모닝이 먹고싶어져서 먹으러 갔어요.

에그맥머핀 콤보(해쉬브라운 없이.. 맥머핀+콤보!)랑 먹고싶은 핫케잌 먹었습니다..

DT가 정말 편하긴 편해요!

요로케 드라이브 스루 길 따라가면 됩니다~!

그럼 주문을 받는 곳이 나와요.

요기서 주문하면 돼요.

간단히 가격도 써있어요.ㅎ

밑에 맥모닝콤보 보이시나요?

해쉬브라운은 딱히 안땡겨서 콤보로 했어요

맥모닝콤보 2900에 핫케잌 2조각 2200원 해서 5100원 나왔네요.

 

 

 

지금 보니 저 위 바나나콘도 먹고 싶고... 자두 칠러도 먹고 싶네용...

지금 배고파서.. 갑자기 맛있어 보여용...ㅋㅋㅋ

요기서 주문하고

쭉 따라 가면 계산하는 곳, 제품 받는 곳 따로 나옵니다.

요기서 계산을 먼저 하고요.. 2번!

요기서 제품을 주세요.

그럼 가지고 나와서 집으로 오면 끝~^^

핫케잌이 있을 땐 이렇게 종이봉투에 넣어주시는 거 같아요.

핫케잌 접시가 크거든요..

먹고싶었던 핫케잌 2조각과 에그맥머핀, 그리고 커피입니다.

훌륭한 아침식사가 되어주었어용!!

핫케잌 세조각 먹을까 했는데 아침이라 ... 많이 못 먹을 거 같아서..

그리고 핫케잌 맛있었어요.

 

 

 

맥도날드 핫케잌 좋아합니다.

물론 집에서 해먹어도 되지만

아줌마들은 남이 해준 음식이 제일 맛있자나여? ㅠㅠ 나만 그런거 아니잖아여? ㅠㅠㅠ

모처럼 여유로운 아침을 즐겨보았어요.

오늘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행-복!